본문 바로가기

마무 다이어트

다이어트 살 뺀 자랑좀 할게요

다이어트 살 뺀 자랑좀 할게요!

다이어트 살 뺀 자랑좀 할게요
다이어트 살 뺀 자랑좀 할게요

저! 처음으로 살이 쉽게 빠졌어요.

이런 경험 처음이라, 이렇게 다이어트 살 뺀

자랑좀 해볼까 하고 티스토리 포스팅

씁니다요 ㅋㅋ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아무래도

저의 깊은 숙제라고나 할까요.

항상 어렵고 고민이 많은 주제인것만

같았는데, 이번 다이어트는 그러한 고민을

싹 씻겨준 방법이 되기도 했어요.

 

다이어트를 할 때, 기본적으로는 식사

생활습관을 조절하면서 체중 감량을 하고

유지를 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는건데,

저 또한! 식습관 생활습관을 개선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기도

하였답니다.

 

적정 체중을 갖는것이 얼마나 좋은것인가!

 

저도 이런저런 다이어트방법을 알아보기도

했고 많은 방식을 따라서 해보기도 했는데

그러한 방법은,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것,

그냥 굶으면서 극단적인 방법을 통해

다이어트를 했던 경험도 있었는데 이럴 경우

머리도 많이 빠지는 상황이 발생..

왜 그런가 하면 아무래도 먹는 영양소가 부족하게

되기 때문에 이러한 상태가 발생이 되는 듯

해요.

 

그래서 영양소를 잘 섭취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게 바람직하다고

생각이 드는 1인이에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게 바람직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게 바람직

다이어트는 단순하게 저의 몸무게만을

줄이는것이 아니더라고요. 몸무게는 따라올뿐

건강함도 함께 챙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몸이 가볍고 건강해지니까 마음도 한결

가볍고 좋아지는 느낌.

이거는 진짜 해본사람들만 경험할 수 

있을걸요?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만 하죠

살이 많이 찌는 비만이라고 불리는 상태는

건강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만 해요.

 

비만은 체지방이 과하게 많이 있으면서

건강 문제에 심각성이 있기만 하겠는데요.

 

어떠한 건강적인 문제가 발생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1.심혈관 질환 : 비만은 고혈압, 동맥경화 등의

심혈관 질환과 관련이 될 수 있는데요.

심장 건강에 영향을 미치면서 심장 질환

위험을 증가시키기만 해요.

 

2.당뇨병 : 비만은 인슐린 저항성과 당뇨병의

발병 위험을 높일 수 있기도 해요.

복부 지방은 더더욱 위험 하다는 것

 

3.호흡기 문제 : 비만은 수면 무호흡증과

같은 호흡기 문제를 유발 할 수 있는데

이로 인하여 수면질이 저하되고 낮에

피로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

 

4.관절 문제 : 살이 많이 찌면 관절에

많은 무리를 주면서 관절에 관한 문제점들이

나타날 수 있기만 해요.

 

위와 같은 안 좋은점들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삶을 위해서라면

다이어트를 통해 예방하고 관리를 하는게

좋으리라 생각이 들어요!

저 또한 그랬구요.

건강관리
건강관리

몸이 많이 약하고 툭하면 감기에

여러 질병을 달고 살았던 저의 이러한

원인이 아무래도 살이 쪄서 그런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면서 건강 관리에 힘을 쓰고

적정 체중을 만드니까 건강이 놀랍게도

많이 좋아지는 쪽으로 변화가 되고 면역력도

높아지면서 좋더라고요!

 

건강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식단 관리를

하는 것은 물론, 건강에 좋은 것들을 알아서

찾아 먹기도 했어요. 특히 단백질을 잘 챙겨

먹으면서 근육량을 늘릴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답니다.

 

근육은 높이고 체지방은 줄일 수 있도록 말이죠.

 

한 가지만을 무작정 하는 것 보다는

여러 복합적인 것들이 이루어지면서

체중 감량의 결과가 좋게 나타나게 된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몸은 거짓말 하지 않는다.

저는 이말을 믿게 되었어요!

 

다이어트 식단은 어떻게?

다이어트는 아무래도 식단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올바른 식습관을

갖고자 노력을 하였답니다.

 

단순히 살 빼고 끝? 이러한 생각은

버린지 오래. 꾸준하게 진행 하면서

건강관리를 챙기기 위한 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이랍니다.

 

이왕 열심히 다이어트 하고 살을

뺐으니 이대로 유지까지도 잘 할 수

있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기만 해요.

 

균형 잡힌 식단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것도 중요한 부분이 되기 때문에 두부나

채소와 같은 음식을 찾아 먹기

시작하기도 했어요.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

고칼로리, 저칼로리는 피하면서

골고루 잘 먹었어요.

 

그리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기 위해

애썼답니다.

 

늦은 밤까지 꺠어있지 않고, 일찍 충분하게

자는 것, 물 자주 마시는 것

정해진 시간에 규칙적으로 밥을 먹는 것 등등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갖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기만 했답니다.

 

목표를 처음 부터 크게 잡기 보다는

조금씩 지켜나갈 수 있는 것들로

늘려나가는 것이 꾸준히 할 수 있는

방법이 되는 것만 같아요.

 

내가 다이어트를 잘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지방사약

내가 다이어트를 잘 할 수 있었던
내가 다이어트를 잘 할 수 있었던 것은

제가 다이어트를 잘 할 수 있게

만들어준 것은 바로 지방사약 한약이랍니다.

 

이 한약은 확실히 식욕이 줄어들어서

음식양 조절에 도움이 되다 보니 수월하게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한약이에요.

 

한약이 쓰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이 없게

만들어준 캡슐로 된 지방사약이라 더더욱

좋았어요.

지방사약
지방사약

가격도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고 

효과까지 좋게 나타나서 저한테는 정말

잘 맞은 다이어트 방법이 될 수 있었답니다.

 

다이어트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은

단계도 여러개 있어가지고 저한테 맞는

단계로 처방을 해주어서 몬가..

조금 더 체계적으로 건강하게 관리를

해주는 것 같은 느낌을 받게

해준 곳이라 추천요!

 

 

 

평촌자연과한의원

안녕하세요^^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평촌점입니다~♥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