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무 다이어트

평촌다이어트약 상담 후기 효과 부작용 솔직하게

목차

-다이어트 결심한 계기
-평촌다이어트약 상담 후기
-다이어트약 효과는?
-다이어트약 부작용까지도 솔직히

-다이어트 식단 가이드 잘 지켰어요


 

다이어트 결심한 계기


제가 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는지 그 이유를 말씀드려볼게요!
다이어트를 솔직히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망설일 때가 한 두번이 아니라는거 다들 공감하실걸요? 저 또한 요요도 겪어보았고 살을 뺄 때 많은 어려움도 있어서 힘들었던 적이 많았었죠. 여러번 실패를 하게 되니까 "아, 나는 못하는 사람인가?"라는 부정적인 생각이 또 다시 들더라고요.

다이어트 결심한 계기
다이어트 결심한 계기


머리로는 아는데 행동이 잘 안따라와준 적이 많았었는데요. 제 이야기를 들려드리자면 예를 들어서 음식을 먹는 걸 좋아하는데 머리로는 늦었으니 먹으면 안돼 라고 신호를 보내지만 저는 먹고 싶은 욕심이 과하다 보니 밤 늦게 야식을 먹고 그 다음날 후회를 하는 반복적인 일상을 보내고 있더라고요. 이렇게 식탐을 놓기가 어렵게 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 무너지기도 하였답니다. 음식 하나도 컨트롤을 스스로 못하는데 어떤걸 내가 할 수 있을까. 깊은 생각도 했었고요 ㅎㅎ

우연히 찍은 제 사진이 보름달 같은 얼굴이 되었고 날씬해 보이기 위해 보정을 열심히 하는 저에게 현타가 오기도 했었어요. 이래서 연애는 언제 하며, 자신감 있고 당당하게 많은 사람들 앞에는 언제쯤 설 수 있을지 혼자 고민의 시간들을 많이 가졌던 것 같기도 해요. 살 찐 내 모습을 저는 사랑하지 않으면서 그만큼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지는 않았다는 거죠. 이런저런 이유들이 쌓이고 쌓이면서 어느 날, 한번 팍! 깨닫고 나니까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서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막상 살을 빼려고 하니까 막막함이 좀 심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지? 어떤 것부터 먼저 하면 좋을까?라는 생각을 가지면서 열심히 검색도 해보고 주변 사람들한테도 물어보고 조언도 많이 받았다지요.

 

그러다 발견하게 된 곳이 바로 평촌다이어트약이었답니다. 우연히 비용에 눈길이 가서 보다가 꽤 합리적이라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비용이 무시 못하잖아요. 한번 상담 가서 보고 난 후 결정이나 해볼까?라고 상담을 받으러 평촌에 있는 다이어트약 처방해 주는 곳에 가게 되었어요.


 

평촌다이어트약 상담 후기

저는 살찐 모습이 부끄럽기도 했고 그만큼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기도 하였답니다. 그래서 누군가와 눈을 바라보면서 오랜 시간 대화 하는 것조차도 힘들었는데요. 그래도 저 나름대로 큰 용기를 가지고 예약까지 한 다음 다녀왔는데 저처럼 용기가 없던 분들도 한번 용기 가지고 상담을 받고 오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것 같아서 상담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평촌다이어트약을 처방받기 위해서 용기를 가지고 방문을 했는데 생각보다 분위기가 밝았고 따뜻한 미소로 친절하게 대해 주신 원장님 덕분에 좋은 기억만 가득합니다. 그만큼 상담을 하러 방문한 곳의 분위기가 좋았다고 볼 수 있겠죠?

 

저의 긴장감도 사르르 녹아내리면서 상담을 편하게 받았는데요. 상담 후기를 솔직하고 자세하게 말해보도록 할게요.

가자마자 바로 원장님이랑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고 인바디 검사와 이런저런 검사가 함께 진행이 되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딱- 다이어트약만 처방해 주는 것보다 확실히 더 체계적이다라고 느낄 수 있었던 것은 제 몸 상태를 파악하고 검사를 통해 알아보면서 관리를 진행해 주기 때문이라는 거죠. 처음에 가게 되면 1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절 알아보는 시간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검사가 끝나면 원장님과 상담을 하게 되는데 상담할 때 궁금했던 부분들을 말씀드렸는데요.

먹는걸 참 좋아하던 저였죠먹는걸 참 좋아하던 저였죠
먹는걸 참 좋아하던 저였죠

대표적으로 식욕 조절이 잘 안 된다, 식탐이 많고 야식을 즐겨 먹는다 술을 좋아한다 이러한 것들을 줄이고 싶다는 말씀을 드렸고 부작용은 어떤 것들이 있고 다른 사람들은 얼마나 뺐는지와 같은 궁금증에 대해서 여쭤보았어요.

 

제가 보다 쉽게 이해를 잘할 수 있도록 비교도 해주시고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상당히 만족스럽고 마음에 들었고요. 상담 내용이 너무 좋았답니다. 상담 후 저에게 맞는 단계로 다이어트약을 처방해 주셨는데 저는 탕보다는 캡슐이 더 낫겠다 싶어서 캡슐로 된 약을 선택을 했고요. 복용법도 안내해 주시는데, 이러한 것들은 같이 주시는 다이어트북 책자에도 적혀 있어서 참고할 수 있었어요.

 

평촌다이어트약 복용법 효능도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궁금한 내용이 있거나 까먹을 때는 다이어트북을 보면서 도움을 받기도 했답니다.

 

 

다이어트약 효과는?

다이어트약 효과에 대해 말해볼게요!

평촌다이어트약 효과는 바로 처음에 딱 나타나기보다는 꾸준하게 먹으니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더라고요.

제가 겪은 효과는 이런 것들이 있었어요.

1. 식욕 조절 2. 화장실 잘 감 3. 자고 일어날 때 개운함 4. 서서히 몸무게가 줄어듦

 

간단하게 4가지로 나누어 보았는데요. 제 효과는 이러한 것들이 있었고 저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식탐도 강하고 식욕도 많단 말이에요. 그래서 이러한 것만 줄여도 체중이 줄어들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한 것은 사실이기만 하죠.

다이어트약 효과는?
다이어트약 효과는?

 

평촌다이어트약은 1일 2회분, 1일 3회분이 있었고 저는 1일 3회분으로 아침/점심/저녁밥 먹기 전에 잘 챙겨 먹도록 했어요.

확실히 음식 먹는 양이 이전과 달라지게 되고 간식이나 군것질을 줄이거나 안 먹다 보니까 다른 사람들조차도 절 신기하게 바라보더군요. 근데 이 관심 참 좋았어요. 확실히 다이어트약 효과로 식욕 조절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기 때문에 저처럼 군것질이나 식욕이 많은 분들이라면, 한번 시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변비였던 제가 화장실도 잘 가는 변화가 나타나서 신기하단 말이죠. 개운하게 볼일을 보는 날이 오다니!

화장실도 잘 가면서 나름 규칙적인 생활패턴을 만들고자 해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날 때 늘 몸이 찌뿌둥하고 무겁기도 했는데 요즘은 개운하고 잠도 잘 자요.

 

다이어트약 복용 효과
다이어트약 복용 효과

다이어트약 효과는 체지방 분해, 식욕억제, 독소 배출, 부종 감소, 대사기능 촉진, 체력 보강 등이 담겨 있다고 했는데 그러다 보니 복합적으로 좋은 시너지로 인해 몸무게도 줄어들게 된 게 아닐까?라는 저의 추측을 해봅니다. 평촌다이어트약 성분도 궁금해서 상담할 때 물어본 부분인데요. 체내에 쌓이는 성분도 아니고 소변, 대변으로 다 배출이 되는 성분이라 간독성도 없다고 하셔서 복용을 마음 편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다이어트약 부작용까지도 솔직히

 

직접 복용하고 겪었던 부작용은 딱히 크게 나타나는 것은 없었는데 적응하는 기간 동안에는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이 있다고 미리 알려주셔서 알고 있던 내용이기는 하나, 저도 두통만 조금? 있었는데 며칠 지나고 적응하니까 사라지는 부분이라 걱정은 되지 않았답니다. 부작용은 뭐 복용하다가 불편한 점 있으면 바로 처방받은 곳에 연락해서 물어보는 게 제일 좋은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다이어트약 복용하는 경험에 따라서도 부작용 증상들이 다 다르게 나타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상담할 때 궁금하신 것들도 다 여쭤보시고, 바로바로 연락드리는 게 좋은 듯하네요.

 

 

다이어트 식단 가이드 잘 지켰어요

 

평촌다이어트약 처방받을 때 다이어트 북도 함께 받았는데요. 여기에는 식단 가이드가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다이어트 식단 가이드다이어트 식단 가이드
다이어트 식단 가이드

-먹어도 좋은 음식

육류:소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생선:생선 통조림

해산물:문어, 새우, 게, 조개, 오징어

해조류:미역, 김, 다시마, 우뭇가사리

채소:시금치, 양파, 양배추, 부추, 피망, 고사리

콩:두부, 낫또

유제품:치즈, 버터(무염)

견과류 : 땅콩, 호두, 피스타치오

버섯:표고버섯, 송이버섯 등

 

-피해야 하는 음식

육류: 튀김, 부침, 양념 고기

해산물: 부침, 어묵, 맛살

채소: 당근, 애호박, 단호박, 연근

콩: 콩가루

과일 : 생과일, 건포도, 건자두

곡물 : 밀, 보리, 선식

군것질 : 빵, 과자, 초콜릿, 케이크 등

음료 : 탄산음료

술 : 맥주, 막걸리

 

등등 이외에도 적혀 있었는데 제가 그냥 간략하게 요약해보았고! 저는 최대한 술은 멀~~ 리 하도록 노력했답니다.

식단 가이드 보면서 열심히 식단 관리를 하면서 평촌다이어트약을 복용하니까 얼굴 살은 물론이고 해결하기 어려웠던 뱃살도 빠지면서 삶이 즐거워진 요즘이에요. 

상담 후기부터 효과 부작용등 솔직하게 생각나는 대로 적어보았는데 다이어트 같이 성공하면 더 좋으니까 제 경험 토대로 이렇게 적어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비대면처방 되는 평촌다이어트약

 

 

제가 갔던 다이어트한의원은 범계역 2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면 나오니까 찾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그래도 아예 안가고 집이나 사무실에서 비대면 진료로 처방받아서 택배로 받는 것보단 편할 수 없겠죠?

 

대야동, 고천동, 부곡동, 청계동, 포일동, 원문동, 당동, 평안동, 귀인동, 산본동, 금정동, 내손동, 석수동, 비산동, 관양동, 평촌동, 군포동, 재궁동, 오금동, 수리동, 궁내동, 광정동, 오전동, 당정동, 서원동, 신원동, 서림동, 파장동, 율천동, 박달동, 중앙동, 갈현동, 문원동, 대야미동, 부곡동, 속달동, 율전동, 이목동, 삼동, 왕곡동, 이동, 학의동, 호계동, 범계동, 신촌동, 갈산동, 안양동, 부흥동, 달안동, 부림동 등

 

다이어트한의원 찾고 있을 때 비대면진료도 생각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