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무 다이어트

고구마 효능 살이 빠진 이유

고구마 효능

나는 이렇게 먹고 살이

빠졌다!

 


살빠진비결
살빠진비결

다이어트 할 때 식단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기도 했는데

특히 내가 즐겨 먹은것은

고구마이기만 했다.

 

고구마는 다이어트를 할 때

먹으면 좋은 음식이기만 하는데

고구마는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면서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등,

체중 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효능이 있다.

 

 

고구마 효능 다양하기에!

-다이어트를 하는데 좋은

탄수화물

고구마 다이어트
고구마 다이어트

고구마는 복합탄수화물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체내에서 소화가 되어

에너지로 변환이 되는 속도가

느리고 오래 지속이 되도록 하는데

이는 혈당 농도를 안정시켜주어서

급격한 고향상을 미리 방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고구마 효능 다양하다
고구마 효능 다양하다

고구마 효능으로는 탄수화물은 당도가

낮고 식이섬유가 함유가 되어 있어서

포만감을 높이고 체중 조절을 하는데도

도움을 주는 음식.

 

-체내 지방 감소 효과

고구마 효능은 비타민 A,C,E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다고 한다.

지방감소 고구마
지방감소 고구마

이러한것들은 체내 산화작용 억제와

지방 산화를 촉진 해서 체내 지방

감소를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도 ..!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높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변비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되기도 한다.

 

-혈당 관리

고구마 효능 당 소화 흡수를 늦추기

때문에 혈당을 안정화 시키는 효과도

있기만 하다.

 

혈당이 급격하게 올라가지 않는다.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고구마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고구마

-다이어트

 

고구마 효능 영양소가 풍부하게

많이 들어가 있는데 체내 노폐물 제거

면역력 강화 심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도 한다.

 

특히 고구마 효능은 지방함량이 낮기

때문에 칼로리가 적어서 다이어트를

하는데 적합한 음식이 되기만 한다.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나도 다이어트를 할 때 고구마를

먹으면 포만감이 높게 되면서

칼로리를 섭취하는게 줄어들기만

해서 체중 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받아볼 수 있었다.

고구마 효능 훌륭해
고구마 효능 훌륭해

 

이렇게 고구마 효능은 다양하게

많이 있기만 했다.

 


재밌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자연과한의원의 캡슐한약
먹으면서였다!

나는 다이어트를 하는게

어렵다고만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 자연과한의원을 만나

캡슐한약을 복용하면서는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만

했다.

지방사약 캡슐한약
캡슐한약 도움 많이 받음

원래 통통했던 나는 체중 관리를

늘 하기 위해 목말라 있었고 노력을

기울이기도 했었지만 생각외로

잘 되지가 않았는데,

꾸준하게 노력을 기울이니까

재밌게 할 수 있었다.

 

스트레스도 줄어들면서 체중도

줄어드니까 몸도 가볍고 나의

마음도 긍정적으로 변화하게되기만

했다.

 

내가 처방받은 한약은 캡슐로되어

있는 한약인데, 이걸 복용하니까

살 빠지는게 쉬웠다.

 

특히나 이전에 살을 뺄 때 내가 힘들었던

부분을 이제는 해결이 되기만 했다.

무엇이였나면

바로 식욕억제의 도움을 받은 것.

식욕 줄이는게 좀 처럼 쉽지가 않았는데

한약을 먹으니까 식욕도 줄어들게 되면서

살을 빼는게 딱히 어렵지는 않았다.

2주5만원실화
2주5만원 실화

식단 관리를 잘 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게 이 한약이라고 보면 될 듯

살이 빠지니까 스트레스도 없이

재밌고 즐겁게 살을 빼나갈 수 있었다.

 

특히 자연과한의원에서 만족스러웠던건

다이어트약을 나에게 맞추어 처방해주더라

거기다 가격은 덤으로 저렴해.

 

2주5만원이라.. 정말 부담 없이..

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당

 

범계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워서

찾기도 편하고 비대면도 가능하다니

직접 가기 어려우면 비대면 처방으로

여름 준비하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평촌자연과한의원

안녕하세요^^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평촌점입니다~♥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