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무 다이어트

효과 좋은 다이어트약 추천 및 부작용 총 정리까지

차례

1. 지방사약 다이어트약 효과?

2. 다이어트약 가격은?

3. 다이어트약 부작용은?

효과 좋은 다이어트약 추천 및 부작용까지 총 정리해드림

다이어트약효과
다이어트약효과

모태 통통이인 나는 매번 끊임 없이 살 빼기를

위한 노력을 해왔지만 생각처럼 잘 되지는

않더라구 ㅠㅠ

그냥 꾸준히 하는게 정답이였슴...

 

특히 다이어트보조제 등등 유명한거

다 따라해봤지만 흐극.. 오히려 부작용만

남을 뿐

나에게는 효과가 크게 없었단..

그러다가 다이어트한의원에 눈길이 갔고..

나한테 맞게 처방해준다는게 먼가 확 끌림.

그래서 자연과한의원 다이어트를

알아보았고 여기서 지방사약이라는

다이어트약을 복용했는데 현재 -5kg 감량 함.

 

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한다면

어떤게 떠오르는지?

 

나는 다이어트를 한다면 아무래도

식욕억제에 많은 관심이 간다.

그래서 식욕억제제등도 많이 먹어보았다지.

식욕억제제는 음식에 대한 욕심이

많은 나같은 사람들이 먹어야 한다.

식욕을 잠재워주기 때문에 조금 더 쉽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기도 한다.

 

이 외에도 지방합성을 억제 해주는

다이어트보조제 등등 많이 있기도

하는데 무엇보다 건강하게 살 빼는게

제일 베스트니까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노력을 기울였담.

 

1.지방사약 다이어트약 효과?

지방사약다이어트약효과
지방사약 다이어트약 효과

지방사약 다이어트약은 단계가

여러개 있어서 각자의 몸에 맞는

단계로 처방해주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나에게 맞는 단계 한약을

처방받고 복용했다. 복용하다가

다음 진료 때 내 상태를 말씀드리면

단계도 조정해주셔서 뭔가 나에게 맞게

관리를 해서 그런가 살도 쑥 빠지고

잘 맞았던 것 같당.

지방사약지방사약
지방사약

제일 중요한 식단 관리. 크게 막 어렵지 않고

힘들지 않았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가

생각해보니 아무래도 식욕억제 성분으로

식욕이 줄어들다 보니 음식 먹는 양도

자연스럽게 적어짐..

그리고 포만감을 들게 해줘서 배고프단

생각이 없다 보니..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가

가능 했던 것 같당.

 

2.다이어트약 가격은?

다이어트약가격
다이어트약 가격

내가 처방받은 지방사약 다이어트약의

가격은 1일 2회 28봉 복용으로

2주 5만원인데 이거는 기간, 양, 횟수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여

저는 비용이 여태 제가 한것들보다

합리적이라고 생각했답니당.

 

그 이유는 저한테 맞는 처방을

해주시고 꼼꼼하게 해주시다 보니

2주 5만원 이것쯤은 할 수 있단 생각.

 

식전에 복용하다 보니. 음식 양을 확실히

줄일 수 있어서 간식 밥 값도 줄어드는거

실화? ㅋ

 

3.다이어트약 부작용은?

다이어트약 부작용
다이어트약 부작용

 

다이어트약 부작용 저도 심히 걱정이

되긴 했었는데요. 저는 초반에

적응기간에만 살짝 두통이 조금 있었는데

신기하게 적응되고 나서는 없어지더라구요 ㅎ

뭐 하다가 궁금한거는 카톡을 통해

물어봐서 답변도 받구 그랬네요!!

 

 

평촌자연과한의원

안녕하세요^^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평촌점입니다~♥

pf.kakao.com

 

이렇게 저는 저에게 맞추어 처방해주는

지방사약 다이어트약 추천합니당.

가격도 합리적이고 부작용도 걱정 없이

진행 할 수 있었던 다이어트약이였어요!

 

이제 유지까지 ing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