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무 다이어트

다이어트 살을 빼기 위해 내가 지켰던 것들에 대한 자연과한의원 효과 후기

다이어트를 위해 내가 지켰던 것들에
대한 자연과한의원 효과 후기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비만 기준을 알아보았다

자연과한의원
자연과한의원

비만은 일반적으로 볼 때 체질량 지수를

기준으로 판단을 한다고 한다.

 

BMI는 체중을 키의 제곱으로

나눈 값으로 계산이 되는데,

일반적으로 보았을 때 BMI가 25이상이면

과체중, 30 이상이면 비만으로 분류가

된다고 하더라!

 

그러나 이거는 인체의 근육량 지방량을

고려하지 않아서 정확성은 떨어진다고도

하는데, 체지방률, 허리둘레, 허리 엉덩이

둘레등 다양한 체형 측정 지표가 고려

되면 비만 판단이 가능하다고 한다.

 

비만은 건강에 안 좋다는 것 다들 알겠지만

비만관리
비만 관리

내가 살이 찌면서 깨닫게 된것이 있다.

바로 <건강> 이기도 했다.

살이 찌면서 건강이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자연과한의원을 통해 살을

뺀 계기가 되기도 하였다.

 

비만은 건강에 안 좋다는 것

다들 알겠지만, 이러한 문제들이 있으니..!

건강을 안 좋게 하기 전에 서둘러

나처럼 살 빼고 관리를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뱃살관리
뱃살 관리

살이 과하게 많이 찌는 경우는 당뇨병이

나타나게 될 수 있다고 한다.

 

비만은 인슐린 저항성을 증가시키면서

발병 위험을 높인다고도 한다.

또 고혈압 문제가 있다.

비만은 혈압을 상승 시켜서 고혈압

발병 위험을 높인다고도 한다.

 

등등..비만은 우울하기도 하고 나 처럼

자존감이 낮아지기도 하고, 건강에 많은

문제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함을 위해서라도..적절한 식습관

꾸준한 운동등 하면서 자연과한의원 도움을

받아 살 빼는것 나는 추천한다.

 

자연과한의원 다이어트 효과는?

자연과한의원다이어트효과
자연과한의원 다이어트 효과

자연과한의원을 선택한것은.

바로 나에게 맞는 처방한약

준다는 것.

 

복용하니까 5kg 빼는거는 껌..

 

다이어트 효과 나에게는 잘 나타났다.

그 이유는 바로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되기 때문!

 

한약이 식욕억제 성분을 통해서 식욕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음식을 조금 먹게 되었다.

식단관리가 어렵지 않은게 큰 장점이지 않나

싶다!

 

 

앗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참 착했다.

2주5만원이라니..이거슨..감사할 뿐

 

 

살을 빼기 위해서 내가 지켰던 것들에 대해

살을 빼기 위해서 내가 지켰던 것들에

대해 말해보도록 하겠다.

 

-규칙적으로 먹기

최대한 규칙적으로 먹으려고

정해진 시간에 끼니를 챙겨 먹었다.

포만감에 도움이 되는 생선이나

단백질 채소등을 포함해서 건강하게

음식을 먹었다.

식습관 고치기
식습관 고치기

 

-조금이라도 운동 열심히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진행 하면서

칼로리 소모를 높이기 위해 

조금이라도 운동을 열심히 진행 했다!

 

처음부터 많이 하려고 하기 보다는

그냥 정말 꾸준히..! 이것에 중점을 두었다.

그래서 바쁘고 힘든 날에도 몇 십분이라도

운동을 하기 위해 열심히 했다지.

식습관 관리
식습관 관리

-잠 많이 자기

사실 나는 새벽에 잠을 자는 사람이기도

하는데.. 다이어트 하는 사람으로써

잠을 자는 시간도 관리라고 생각하고

적어도 7시간은 충분하게 자려고 노력했다.

그래서 오히려 컨디션도 더 좋아진 느낌~!

 

이렇게 나만의 다이어트 방법을 만들어서

진행 하니까 확실히 관리하는 사람으로써

규칙적인 생활습관도 만들어지고

건강을 챙길 수 있었던 것 같다!

 

다이어트
다이어트

 

 

평촌자연과한의원

안녕하세요^^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평촌점입니다~♥

pf.kakao.com